회원가입약관

사업자/법인·단체 회원가입

유의사항
B2B 총판 하나로 도매몰의 전 상품을 온라인(비공개 포함) 전 채널에 등록·게시하거나 재판매·유통한 사실이 확인될 시, 이로 인하여 제조사 및 주식회사 하나로총판이 입은 피해 사실(손해)에 대해, 1차 납품받은 가입회원 본인에게 법적·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B2B 총판 하나로 도매몰은 다음의 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 이용·약관동의
  • 가입정보입력
    (본인 인증)
  • 서류
    첨부·접수
  • 가입승인
    (1-3일 소요)

가입 전, 다음의 필수서류와 본인확인 수단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명의의 휴대폰
법인사업자/단체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또는 단체를 대표할 담당자 명의의 휴대폰 일부 회원에 한해 사업자등록증 사본 이외 사전에 합의된 추가
서류 체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안내해 드립니다. ※ 서류 제출 관련 문의 : 1544-5085(대표번호)

서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가입 관련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가입 승인 절차가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B2B 총판 하나로 도매몰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동의* 아래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가입 및 일반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필수)

(필수)

수집 목적 수집 항목 보유기간
(법인 정보)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법인 정보) 법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법인 정보 수집 법인 브랜드명, 사업유형, 설립일 회원 탈퇴 시까지
(담당자정보) 고객 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담당자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회원 탈퇴 시까지

(필수)※중요

B2B 총판 하나로 도매몰의 전 상품은 오픈마켓, 스토어팜, 해외수출(판매),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 SNS(카페, 블로그 포함), 폐쇄몰(B2B, B2C), 자사몰, 도매몰 등의 온라인 전 채널에 등록·게시하거나, 재판매·유통 등 일체 유상제공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 본인이 직접 또는 제 3자를 통해(또는 전달하여) 이를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거래)중단 및 제조사 및 주식회사 하나로총판이 입은 제반 손해에 대해 1차 납품받은 가입회원 본인이 법적·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또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를 금지하며, 이에 발생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전으로